인사말

ceo

정 상 헌

(주)새정스타즈 대표이사

「 강동해양복합관광휴양도시의 랜드마크!
지역과 상생하는 베이스타즈 C.C입니다 」

안녕하십니까.
베이스타즈 컨트리클럽 대표이사 정상헌입니다.

주식회사 새정은 “대공원 센트럴하임 더 시티”를 비롯해 “신정 센트럴하임” 등 다수의 개발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는등 울산에서 기반을 다져온 지역 기업입니다.

이러한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해 준 울산에 미력하지만 보탬이 되고자 울산광역시의 오랜 숙원 사업이었던 “강동권 관광단지 개발 사업”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십여년간 수많은 어려움을 겪은 후에야 비로소 지금 여러분들이 보고 계시는 아름다운 “베이스타즈 C.C”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울산은 한 해 10만여 명이 골프를 즐기기 위해 경주와 부산, 밀양 등으로 떠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렇게 타 지자체에서 소비하는 비용만 연간 3천여억원에 이른다는 통계가 있고 울산 시민으로서 매우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과거 우리는 레저와 관광을 떠나는 것으로만 생각했다면 이제는 어떻게 불러들일지에 대한 고민이 필요한 때입니다.
동시에 우리가 가진 이 아름다운 관광 자원을 어떻게 보존하고, 가꾸고, 개발해서 세계에 내어놓을지에 대해 모두가 함께 고민하고 행동할 때입니다.

베이스타즈 C.C는 지난 11월 26일 가오픈과 함께 지역민 우선 고용을 위한 산학 협력모델을 구축하고 지역 소상공인과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했으며
2022년 3월 정식개장과 함께 “소통경영 3개년 계획”을 통하여 울산이 자랑스러워하는 명문 골프장을 만들어 내는데 투자를 아끼지 않겠습니다.

주식회사 새정이 꿈꾸는 가장 이상적인 삶이란 모든 시민이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고, 그것으로 돈을 벌고 소비하며, 자신의 가치를 더 높이고, 지속 가능한 경제 주체가 되는 사회 환경을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이것이 기업의 가장 큰 사회적 책임임을 믿고 울산 시민과 상생하는 베이스타즈 C.C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주)새정스타즈 대표이사 정 상 헌